A. 제품 사용시 일시적인 반응으로 피부에 맞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
제품 사용을 일시적으로 중지하였다가 재 사용시에도 피부에 맞지 않다면 아래의 사항에 해당하는
고객님께는 트러블과 관련한 반품처리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
*보상 대상: 노너스 화장품을 구매하여 사용한 후 피부 트러블이 발생한 경우
*보상 내용: 구매한 상품에 대한 취소 및 수거, 환불 처리
*보상 접수 기간: 상품 수령일로부터 20일 이내, 제품의 내용물이 2/3 이상 남아 있는 경우
*보상 접수 서류: 진료 확인서 또는 의사 소견서
증상이 나타난 사진
주문자 명의 통장 사본
*보상 접수 방법: 접수 기간 내 노너스 고객센터(1899-6405)또는 1:1 문의 글로 접수
접수 후 서류 동봉하여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5로 712호
노너스 CS팀으로 발송